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늘까는기계 홈쇼핑 다지기 살때 주의할 점 ! (솔직리뷰)

김장하려고 대량으로 마늘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양이 많아서,

손으로 까기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래도 좀 무리일 것 같아서 

마늘까는기계 를 알아보던 중에
홈쇼핑 에서 다지기 를

판매하고 있는 영상을 보게되었어요.

 


요즘 김장시기여서 인지, 

홈쇼핑 다지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곧 당장 필요하기도하고...해서..
바로 구매할까 생각했는데, 

종류가 많은 만큼
구성도 다양하고 가격에도 

좀 차이가 있을 것 같아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았답니다.

 

 

 

 

그.결.과 

 

 

제가 알게 된
홈쇼핑 다지기 구매 시, 

주의할 점을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우선 마늘까는기계 를

 찾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
요즘에는 마늘까는기계 와 

마늘다지기 가 한번에 되는
만능다지기 가 인기가 많아요.

 

 



마늘다지기는 칼날을 끼워넣고 작동시키면되고
마늘까는기계는 칼날 대신에 

마늘박피기를 넣어서 작동시키면
마늘껍질이 벗겨지는 그런 기계예요.

 



만능다지기는 이외에도

 야채를 다지거나 생고기를 다질때,
또는 반죽을 할때도 좋아서, 

만능다지기 라고 이름이 붙은 것 같더라구요.

 

 

 


 

<<홈쇼핑 다지기 의 가격 및 구성 비교 >>



제가 마늘까는기계를 

주문하기위해서 열심히 찾아본바,
홈쇼핑 다지기는 

보통 기본으로 5만원 대에서 7만원대 까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는데,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일반 만능다지기 의  경우에도 

기능이나 구성은 비슷하고 

약간의 가격이 차이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A사는 유리볼1개 스텐볼1개

B사는 대용량 유리볼 1개 
  C사는 유리볼 1개 스텐볼2개


이렇게 구성하고 있어요!

 

 


 

그럼, 가격이 비슷하고 구성도 비슷하니까

그냥 사고 싶은걸 사면될까요??!!

 

 

저도 처음엔 그런 생각을 하긴 했는데,

더 찾아보니, 후기들 중에서

칼날이 없어져서 다시 구매가 

가능한지 물어보는 문의글도 있었고

 

또, 고장이 났을 때 AS는 어떻게 되는지

묻는 문의글도 있더라구요...

 

그걸 보고 든 생각이!!

 

홈쇼핑 다지기를 주문하던

다른 것들을 주문하던

마늘까는기계 로 만능다지기를 살 때,

 

AS는 잘되는 곳인지 

혹시 칼날 추가구매가 가능한곳인지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 기준으로 찾고 또 찾아보니

딱 상세페이지에서 부터 

AS 1년 무상이라고 되어있고

 

추후에도 

칼날도 추가 구매 가능한 곳이 있었어요.

 

가격도 다른곳보다 착하고

옵션도 많아서 선택하기도 좋았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제가 구매한 하니픽 만능다지기예요.

구매하니까 친절하게

칼날 추가 구매나 궁금한 점 

있으면 언제든 연락달라고하더라구요.

 

 

 

 

이걸로 마늘을까고 마늘을 다져봤는데요

마늘까는 방법은 제가 제대로 못찍었네요 ㅠㅠ

그런데, 이것도 수분끼없이 통마늘 윗동만

살짝 칼로 자르고 넣어서 돌리면

정말 손으로 까는 것보다

훨씬 쉬웠어요! 

 

그리고 마늘다지기 용으로도 

정말 좋았구요.

 

AS랑 추카 칼날 구매도 가능하니

오랫동안 사용 가능할 것 같네요.

 

홈쇼핑 다지기는 

제가 홈쇼핑에서 전자제품을 사봤는데

고장나면 ㅠㅠ 홈쇼핑에 전화해도

제품 회사로 다시 전화해라

이런 말을 듣고 화가 난 경우가 있었어서;;

 

이런 부분 잘 참고하셔서 

주문하시면 좋겠네요~ 

 

제가 산 곳이랑 한번 둘러보시고

꼼꼼하게 비교해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add_bling/products/5139977940

 

야채 만능 멀티 이유식 7초 10초 전동 다지기 차퍼 고기 채소 분쇄기 : 하니픽

야채다지기,만능다지기,마늘다지기,고기분쇄기,차퍼,이유식다니리,채소다지기

smartstore.naver.com